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기

[ 문산맛집 / 돈가스 ] 부부경양식 돈가스, 카레 맛은 고급진 맛

아주아주 오랜만에 외식을 하러 나왔어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주변에서 이 집이 돈가스가 맛있어! 맛있어! 추천해서 집밥을 버리고 찾아갔네요.

#부부경양식#돈가스#카레

사실 가게 운영시간이 11시 시작인데, 가게 시작 기간을 맞춰서 가면 자리가 없다고 했는데

오전에 다른 일이 있어서 조금 늦었는데 사람들이 없었는데,

제가 들어가서 QR코드 찍자마자 갑자기 순식간에 자리에 찼어요!

부부경양식 가게 입구
부부경양식 가게 운영시간

가게가 아담하고 이쁘더라고요! 청록색의 가게 외관이 너무 이쁘네요.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7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부부경양식 가게 내부
부부경양식 가게 내부 2

식물이 가게 앞으로 많아가지고 가게도 청록색의 느낌이라서 화사한 느낌과

겨울보단 여름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괜스레 초록색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화장실 키

아담한 만큼 화장실은 내부에 있지 않아요.

바로 나가셔서 왼쪽으로 돌면 있는 건물의 1층(외부)에 있었어요.

그리고 주문은 메뉴가 몇 가지 없지만 등심 돈가스와 카레를 주문했어요

전 카레를 되게 좋아하는데 그만큼 카레 맛있는 걸 좋아합니다.

카레 잘못하면 맛없는 건 아시죠?.. 카레 잘못하면 고기 냄새와 뒤섞여서...

테이블세팅1
테이블세팅2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테이블마다 손소독제가 있고요

황금색물은 보리차더라고요 오랜만에 보리차도 맛있었네요!

그리고 애피타이저로는 수프가 나와요.

수프 맛은 누구나가 다 아는 맛!

에피타이저 스프
등심돈까스와 새우튀킴카레
등심돈까스
새우튀김이 올라간 카레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등심 돈가스는 튀김 겉옷이 바삭하더라고요. 눈으로만 봐도 보이시나요?

튀김옷이 바삭바삭해 보이는 거.

그리고 두께 사진을 못 찍었는데 두툼해요! 

그리고 옆의 빵 있잖아요~ 빵은 이렇게 해서 먹더라고요!

같이 나온 양배추 샐러드를 섞고 등심 카레를 넣어서 빵에 끼워서 먹기!

(이런 건 누가 생각했을까요? 아이디어 굿굿 ㅎ)

번거로울 수도 있는데 맛있었어요!

우린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하니깐. 추억의 양배추 소스와 그 맛!

그리고 카레는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저는 매운걸 아주 잘 먹습니다)

다음에는 그냥 매운맛으로 먹으려고요~

카레 자체는 매운맛보단 단 맛이 세서 풍미가 풍부하고

그래서 아가들이 좋아할 맛이긴 했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돈가스보다 카레가 더 맛있었어요

비교는 불가한 음식들이죠 정말 다르니깐요!

돈가스를 카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카레에 청양고추 다진 거 주신걸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청양고추를 같이 넣고 비벼먹어야 제 맛!

카레는 중간 매운맛이지만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가게네요

다음에는 샐러드 돈가스에 도전해 볼까요?

풀 데기여서... 주문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카레는 꼭 먹을 것 같아요.